금융 & 경제

트레이더스 서울 진출, 월계점, 할인해택

Cherry Stone 2019. 3. 13. 12:48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2010년 론칭 후 처음으로 서울에 진입 14일 서울 첫 점포인 월계점을 오픈합니다.
트레이더스는 출범 6년 만에 매출 1조원을 넘어서는 등 고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마트의 사업모델로 트레이더스는 올해를 기점으로 2030년까지 매장 수를 50개까지 늘려 국내 최다 창고형 브랜드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입니다.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층고 10.5m의 단층형매장으로 기존 이마트 월계점 주차부지에 건설한 매장입니다.


출처: 네이버



연면적 4만 5302㎡(1만3704평)에 매장면적은 9917㎡(3000평)규모로, 이마트 매장(월계점) 증축분까지 합하면,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전체 연면적은 기존 3만 9728㎡(1만2018평)의 2.5배 규모인 총 9만9967㎡(3만240평)으로 늘어납니다.
트레이더스는 이와 별도로 이마트 월계점 맞은편에연면적 1014㎡(300평)에 지상 3층(지하1층)규모의 ‘한내 행복발전소’를 지어 헬스장, 북카페 등 주민 복합문화시설로 구성해 트레이더스와 지역사회와의 상생 의미를 담았습니다.


출처: 네이버



트레이더스는 점포 확대를 통한 외연 확장 이외에도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최고 창고형 할인점으로 도약합니다.

트레이더스의 간판상품인 '에어프라이어'는 저렴한 가격에 국내 시장에 맞춰 대용량으로 내놓은 것이 성공하며 국내 에어프라이어시장을 주도했고,월계점에서는 7.2L 대용량 신제품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X(8만9800원)'도 선보인다고 합니다.
백화점 평균 가격 대비 최대 40~50%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호주산 와규'와 기존 유통업체 대비 30~40%가량 저렴한 '생(生)연어'도 대표 상품입니다.
부대찌개, 감자탕 등 한식 기반의 인기 외식메뉴를 밀키트(Meal-kit) 로 개발해 구성한 트레이더스의 델리코너는 공장제조방식 대신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방식으로 품질을 높였습니다.



출처: 네이버



대표 상품인 '가즈아 부대찌개'는 가정에서 바로 불에 올려 끓여 먹을 수 있도록 만들고, 찌개냄비에 14 가지 다양한 부재료와 사골 육수를 함께 포장해 맛은 물론 편의성도 강조했습니다.
이와 함께 병행수입 및 해외 소싱 등 유통구조 혁신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해외 수입상품도 마련합니다.
삼성카드와의 제휴 강화도 합니다.
트레이더스는 최개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트레이더스 신세계 삼성카드’를 출시했고, 더불어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키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Table Story는 여러분에게 "♡ 공감" 에 행복과 기쁨을 느낌니다.*^^*
아래 "♡ 공감" 꾹~ 눌러 주세요 +_+
VVV


반응형